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

김포 나들이 데이트 꽃구경 갈만한곳 구래동 호수공원 장미공원 장미원 방문 추천

by 세이빙썸띵 2023. 6. 7.
반응형

김포 나들이 데이트 꽃구경 갈만한곳 구래동 호수공원 장미공원 장미원 방문 추천
 
코로나 시기 공원 활성화가 되지 못한 사이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 호수공원에 장미꽃 공원이 생겼네요. 호수공원 장미원.
5월 6월 따뜻하고 화창한 봄날 데이트 나들이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저도 이번에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장미원 알게 되었는데, 김포 시민분들 장미공원 생긴 지 모르는 분들 꽤 많을 거라 짐작되네요. 김포 사람이면 호수공원이 어딘지 아실 테고, 근처 사시는 분은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김포 호수공원" 검색하시면 됩니다. 무료 주차장도 보유 중이고, 주말에는 주차장 진입로 좌우측에 주차도 가능합니다.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8로 302 (구래역 3번출구 649m)

 
 
기존 잔디광장 부지를 장미공원으로 바꿨어요. 생각보다 면적이 넓어요. 장미 생육이 아직 진행중인데, 시간이 지나면 멋진 장미공원이 탄생될 거 같아요. 장미원 여러 길을 따라 걷다 보면 다리 아플때쯤 장미공원 구경이 딱 끝나도록 설계된 거 같아요.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장미원 전경
호수공원 장미원

 
 
 
 
세계 여러 품종의 장미를 볼 수 있어요. 생김새가 비슷하면서 다르고 색상도 알록달록 너무 다양한 품종을 갖추고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 했어요.
 

 
아래 사진의 장미가 저는 너무 마음에 드네요. 붉지도 그렇다고 하얗지도 않은 오묘한 색상의 장미꽃, 너무 멋있네요.

 

 
 
 
공원 군데군데 사진 촬영할 수 있도록 조형물도 만들어뒀네요.

김포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전

장미 구경도 하면서 호수공원 분수쇼도 볼 수 있어요. 멍하니 분수쇼 보고 있자면 마음 한편 시원함도 느낄 수 있어요.

 
구래동 상업지구 바로 옆이라 차량 없이 구래역 3번 출구에서 잠깐 걸으면 호수공원이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편하게 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치맥도 좋을 거 같고 다양한 배달 음식도 즐기고 산책도 할 수 있는 김포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장미원 5월 6월 나들이 데이트 코스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일산 호수공원 장미원도 가봤지만, 김포 호수공원 장미원 작지만 볼거리도 많고 즐길거리도 많아 더 더더 추천해봅니다. 무료주차 가능해요^^;

반응형

댓글